[제품후기] 미백순수 22 비타민앰플


이전에 썼던 앰플을 다쓰고 한동안 샘플이나 각종 크림으로 대충 발라왔었는데, 얼마전 친언니가 이 앰플을 강력추천하더군요.
일명 이보희앰플(이래서 광고모델을 유명연예인을 쓰나봐요)이라고 불리는 앰플이라고 하는데 정식 이름은 '미백순수22 비타민앰플' 이라고 합니다.

제품구매정보


이 제품은 제조사 쇼핑몰외에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홈쇼핑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중입니다. 홈쇼핑몰의 포인트와 스마트스토어 페이백 등을 잠시 검토한 후 ( 🤦‍♀️ 별 차이 안나도...그냥 사면 찜찜하잖아요^^), 네이버멤버십 혜택이 더 나은 듯 싶어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버전은 미백순수2세트 99,000원입니다. 정품용량 30g 2개와 휴대용 10g 2개 구성이고 각각 사이즈에 맞는 스포이드가 별도 들어있습니다. 개당 가격으로는 3세트 가격이 가장 저렴하지만 한번도 안써봤던 제품이고 1세트는 너무 비싼 듯 싶어 2세트로 적당히 타협했습니다.

제품특징


다른 앰플과 달리 '비타민 앰플'의 가장 특징은 '미백'인 듯 싶습니다.
기미,잡티 개선 및 미백케어를 돕는 미백기능성화장품이라는 홍보문구가 제일 상단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구매할 때는 이렇게 자세히 안보고 샀는데 이 30g 앰플 한에 레몬83개 함량의 비타인 C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순수비타민 22% + 비타민유도체 2% 로 비타민 함략이 무려 24%이고 이런 비타민C가 피부 깊숙히 스며들면 미백효과를 본다고 하는데 이 앰플 바르고 집에 있는 LED마스크 쓰면 효과가 더 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제가 40대 이후 몇년에 한번씩이지만 피부과를 찾는 이유가 노화나 주름보다 전에 없던 잡티 그리고 기미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보통 보다도 까만쪽에 속한 제 피부는 오히려 잡티나 기미는 또래대비 별로 없었던 편인데 나이가 드니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비타민 앰플을 이젠 꼭 챙겨바르려고 합니다.

타제품과 차별성


'비타민앰플'이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이 보입니다.
가격 비교하면 정품, 휴대용품이라고 했지만 합치면 40g 개당 5만원정도이고 타사 제품으로 보면 아이오페 제품과 비슷한 수준이 아닐까 싶습니다. 화장품회사에서 나오는 제품으로는 그렇고 요즘 워낙 제약회사에서도 이런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런 제품들 보다 비싸지는 않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제조사 홍보내용이긴 하지만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순수미백22 는 무수베이스 처방 및 제조하여 (🤦‍♀️ 물을 섞어쓰지 않았다는 얘기겠죠?) 다른 제품들이 수베이스 (정제수 사용)한 경우와 다르다고 합니다. 타사 제품이 피부에 발랐을때 수분이 빠르게 증발하여 비타민C만 피부에 존재하게 되고 (피부게 적절하게 흡수가 안되고) 또 끈적임이 아주 심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백순수 22는 사용중 보습제가 증발하지 않고 적정한 농도로 피부에서 작용하여 자극이 적으며 이때 보습제로 인해 약간의 발열감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후 하루만에 피부각질, 광채 개선, 사용 3일 후 피부 속 보습, 피부결 개선 그리고 일주일 후 기미,잡티 맑기 개선까지 22명 여성을 기준으로 실험했을때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당연히 국산제품이고 이런 앰플형 말고 스틱형도 있고 크림제품 등도 만드는 비씨엘 코스메틱이라는 회사 제품인데, 미백순수22가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 같습니다.

솔직 사용후기


개인적으로 비타미 앰플이 처음이라 두가지 정도가 처음에는 가장 새로웠습니다.

1. 제품 제형은 묽은데 바르면 생각보다 끈적입니다.
스포이드로 앰플을 피부에 떨어뜨리면 주루룩 흐를 정도로 앰플 농도는 묽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 앰플을 손으로 살살 문질러 발랐을때 끈적임이 꽤 있습니다. 위에 제품 홍보안내에서는 타사 제품이 훨씬 더하다고 하니 비타민앰플이 가진 특징인가도 싶습니다. 아무튼 이 앰플 바를때는 머리카락 질끈 동여매고 바르시길 권합니다. 안그러면 얼굴에 붙은 머리카락 떼느라 정신 없습니다 ^^

2. 열기와 따끔거림이 약간 있습니다.
이 또한 안내문에 있었는데 앰플을 살살 펴 바르면 피부에 열기가 느껴지고 동시에 약간씩 따끔거림이 저는 있었습니다. 과한 정도는 아니지만 비타민C가 피부에 흡수되는 과정중에 발생하는 화학작용이 아닐까 추측해보는데 며칠 지나면 익숙해지긴 하더라구요.

3. 피부개선 효과 있습니다.
환한 피부톤까지는 아니어도 아침에 일어나면 확실히 피부결이나 화장할 때 피부상태가 쓰기 전보다 좋습니다.
( 🤦‍♀️ 완전히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


한달쯤 사용한 것 같은데 자기전에만 발라서 그런지 아직 30g 하나를 다 못썼습니다. 여름에 워낙 자외선 노출도 많고 피부부도 지치곤 하는 계절이라 특히 여름철에 좋은 앰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백순수22 비타민앰플 써볼까 말까 고민하는 분이시라면 위에 제가 말씀드린 사용후기의 증상에 아주 예민한 피부 아니시라면 저는 괜찮다고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워낙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 듯 싶은데...그런 제품들은 이유가 있긴 하니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